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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물명 검색 예) 전쟁기념관, 스타타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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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하려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
굿즈박스는 무통장입금으로 주문을 완료하시고 7일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어야 합니다. 7일이내 확인이 되지 않는 주문에 대해서는 주문취소처리하며 취소된 주문의 경우 입금을 완료하신다 하더라도 제작진행될 수 없으며 새롭게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.
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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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소주문금액이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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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니프린팅 회원인데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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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폰은 어디에서 다운받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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송장이 부여되었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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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가 편집한 내용을 수정해주실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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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바구니에 보관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장바구니에 담겨진 주문은 15일간 보관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복원이 불가하므로 15일이내에 주문완료를 해주세요.
주문했는데 편집을 조금 수정할 수 있을까요?
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편집된 내용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.
이전에 주문한 데이터로 재주문할 수 있나요?
주문이 완료된 편집내용으로 재주문은 불가하므로 새롭게 편집하셔야 합니다.
택배배송중에 제품이 파손된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1: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후 상담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달라요.
입금자명이 다를경우 반드시 1:1문의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 입금자명이 다르면 입금확인 불가합니다.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지속적인 미입금상태 일정기간이 지날경우 관리자에 의해 주문내역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회원탈퇴는 어디서해야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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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했는데 계속 미입금상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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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.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!
이미 주문하신 주문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편집하신 내용도 함께 삭제되며 새롭게 편집하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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